오늘은 스탠다드 푸들 가격과 수명 그리고 털 빠짐 미용주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탠다드 푸들 같은 경우에는 털빠짐 주기가 많은 견종중 하나이므로, 일반 푸들보다는 털 빠짐이 심합니다.
그래서 주기적인 미용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대략 3주에 한번 정도는 미용을 하여 주시는 것이 좋으시며, 일반 미용이 아닌 디자인 미용으로 진행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금전적 여유가 있으면 애견샵에서 진행하셔도 되오나, 금전적인 부담이 조금 되시는 분들은 요즘에는 셀프 미용으로도 강아지 이발기 등등 미용도구들이 초보자들도 쉽게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사오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캔다드 푸들 같은 경우에는 일반 푸들보다는 수명 기간이 약간 적을 수 있습니다. 평균 15년 정도이지만, 견주님이 어떻게 키우냐에 따라 수명의 깊이가 최대 20년 이상까지도 갈 수 있다는 것을 미리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스탠다드 푸들을 제대로 키우시려면 일단 아래의 조건만 잘 적용하여 주시면 오랫동안 키울 수 있습니다.
일단 첫 번째로는 강아지 산책입니다. 자외선이 있는 아침이나 오후에는 산책을 지양하시고, 인적이 드문 혹은 사람이 별로 없는 시간과 햇빛이 그리 비추지 않는 시간을 잡으셔서,
그 시간대에 맨날 꾸준하게 산책을 해주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산책 시간은 하루에 30분, 너무 많이 하게 되면 중년 이후로 관절로 고생하게 됩니다.
소형견은 하루 30분 산책이 가장 베스트이며, 그 이후의 시간은 강아지 유모차에 태워서 이동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로는 산책 시간이 30분인 나머지, 활동량이 줄어듭니다. 이렇게 활도량이 줄어들 때 사람이 주는 음식이나 많은 사료의 양으로 인하여 과식을 하게 되면, 비만이 생기게 됩니다.
비만이 생기게 되면 관절은 물론 안 좋아지고, 다른 성인병도 생길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나 강아지위장은 작은 나머지 많은 양의 음식물을 소화하는데 정말로 많은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그러므로 웬만하시면 비만으로 가는 길은 지양하여 주시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충 이 정도만 알고 계시면 강아지 키우는 데 큰 어려움은 업사오니 조금이라도 알아두시어 강아지 키우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을 받으셨기를 기대합니다.